삼성 LED TV, 화장품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

입력 2010-01-15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파브 LED TV가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 '美'의 전령사로 나섰다.

삼성전자는 오는 17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열리는 '2010 롯데 코스메틱 페어'에 참여해 LED TV 체험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이번 행사에는 랑콤, 메이크업포에버, 부르주아, 샤넬, 안나수이, 에스티로더 등 명품 화장품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고 있다.

메이크업 쇼가 열리는 롯데백화점 5개점(영등포, 노원, 일산, 광복, 대구)을 방문하면 최신 메이크업과 함께 초슬림, 초고화질 삼성파브 LED TV를 체험해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파브 LED TV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삼성파브 LED TV는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20~30대 여성과 TV 교체를 고려하는 40~5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파브 LED TV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상무는 "삼성파브 LED TV의 우수한 디자인과 뛰어난 화질이 화장품 브랜드가 지향하는 생생한 아름다움과 프리미엄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고객은 물론 화장품 브랜드측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앞으로도 기술 중심의 TV를 디자인적으로 풀어내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체험의 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239,000
    • +2.03%
    • 이더리움
    • 4,348,000
    • +2.09%
    • 비트코인 캐시
    • 482,900
    • +3.94%
    • 리플
    • 636
    • +4.78%
    • 솔라나
    • 202,600
    • +4.87%
    • 에이다
    • 529
    • +5.17%
    • 이오스
    • 742
    • +7.38%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5.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050
    • +4.64%
    • 체인링크
    • 18,580
    • +4.79%
    • 샌드박스
    • 434
    • +7.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