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은행상품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입력 2009-12-03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은행은 홈페이지 접속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채팅 상담을 해주는 '하나 Live-Act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수동적인 채팅 서비스와는 달리 하나은행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고객을 직접 선택하여 채팅을 요청, 실시간으로 상품 홍보와 판매를 웹상에서 수행하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아웃바운드 서비스이다.

하나은행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인터넷전용 상품인 'e-플러스 상품'을 일정시간 이상 보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콜센터 전문 상담원이1:1 채팅 상담을 해주는 프로세스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에게는 ‘도움을 드리겠습니다’라는 배너가 팝업되고 이를 수락 한 고객들은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없이도 바로 채팅 상담이 가능하다.

하나은행 콜센터 관계자는 “이 서비스는 관심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기 위해 콜센터 연락이나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300,000
    • +3.13%
    • 이더리움
    • 3,181,000
    • +1.11%
    • 비트코인 캐시
    • 439,100
    • +4.25%
    • 리플
    • 730
    • +1.25%
    • 솔라나
    • 182,400
    • +3.52%
    • 에이다
    • 464
    • +0.22%
    • 이오스
    • 661
    • +0.92%
    • 트론
    • 208
    • +0%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50
    • +8.48%
    • 체인링크
    • 14,180
    • -3.14%
    • 샌드박스
    • 343
    • +0.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