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라이프, 새로운 보험상품 라인업 선보여

입력 2009-10-13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겟뉴 스탠다드 등 고객성향 맞춰 상품 세분화

뉴욕라이프가 10월부터 적용되는 경험생명표 변경에 발맞춰 기존 상품들은 고객 니즈에 맞게 라인업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이 정비된 상품은 뉴욕라이프 Get NEW(겟뉴) 정기보험과 Get NEW 종신보험.

기존의 Get NEW 정기보험은 ▲Get NEW 스탠다드(Standard) 정기보험 ▲Get NEW 페이백(Payback) 정기보험 ▲Get NEW 노블레스(Noblesse) 정기보험 세 가지로 분류됐다.

또 기존 Get NEW 종신보험 대신 ▲Get NEW 마이 드림(My Dream) 종신보험 ▲Get NEW 마이 웨이(My Way) 종신보험이 신설됐다.

하나의 보험상품을 세분화한 만큼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3가지로 분류된 정기보험은 각각 보장기간을 선택할 수 있거나 만기시 납입한 보험료를 전액 돌려받고, 65세 이후부터 보장금액이 늘어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종신보험의 경우 가장의 경제 활동기에는 사망에 대한 보장을, 은퇴 후에는 생활비를 비롯한 노후 목적자금을 집중적으로 보장함으로써 고객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보장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앨런 로니 사장은 "이번 상품 라인업 정비는 지난 1년간 고객 접점에서 FC들이 직접 접수한 상품관련 고객불만 사항들을 기반으로 했다"며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뉴욕라이프는 새로 바뀐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지점별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영화 이벤트 등 고객 초청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FC들이 고객들에게 해당 내용을 쉽게 설명할 수 있도록 전국 순회 로드쇼를 개최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95,000
    • +0.55%
    • 이더리움
    • 3,262,000
    • +0.74%
    • 비트코인 캐시
    • 436,700
    • -0.11%
    • 리플
    • 717
    • +1.27%
    • 솔라나
    • 193,200
    • +0.57%
    • 에이다
    • 476
    • +0%
    • 이오스
    • 644
    • +0.78%
    • 트론
    • 208
    • -2.35%
    • 스텔라루멘
    • 125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00
    • +1.3%
    • 체인링크
    • 15,310
    • +1.73%
    • 샌드박스
    • 342
    • +0.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