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4가지 제품 한판에 '베셀로' 인기

입력 2009-09-14 11: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미스터피자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베셀로(Beselo)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베셀로는 현재 이대점, 명동 1, 2호점 등 10개 직영점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나, 입소문을 타며 여타 매장에서도 베셀로를 찾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미스터피자는 오는 18일부터 베셀로의 판매를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베셀로(Beselo)는 '베스트 샐러(Best Seller)'와 '베스트 러버(Best Lover)' 두 단어를 합해 만든 이름으로 미스터피자의 제품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가장 크게 사랑 받아온 '게살몽땅', '쉬림프 골드', '시크릿가든', '포테이토 골드'를 한판에 모두 담은 제품이다.

감칠맛 나는 해산물인 새우와 게살, 신선한 샐러드와 담백한 닭 가슴살, 고소한 감자와 베이컨 등 4가지 제품을 한번에 맛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는 1석 4조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4가지 피자 모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추석 연휴 동안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특별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

미스터피자 황문구 대표이사는 "베셀로는 고객들에게 가장 크게 사랑 받은 4가지 제품을 모두 담은 최고의 제품"이라며 "미스터피자의 고객들이 베셀로를 통해 최고급 프리미엄 피자를 맛보는 즐거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 일본기상청의 제18호 태풍 '끄라톤' 예상경로, 중국 쪽으로 꺾였다?
  • 올해 딥페이크 피해 학생 총 799명·교원 31명
  • 단독 6개월 새 불어난 부실채권만 16.4조…'제2 뱅크런' 올 수도[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上]
  • 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에 징역 3년 6개월 구형…“국민적 공분 일으켜”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87,000
    • -2.53%
    • 이더리움
    • 3,445,000
    • -1.37%
    • 비트코인 캐시
    • 452,800
    • -2.83%
    • 리플
    • 824
    • -2.14%
    • 솔라나
    • 205,800
    • -1.86%
    • 에이다
    • 504
    • -4.18%
    • 이오스
    • 697
    • -1.55%
    • 트론
    • 207
    • +0.98%
    • 스텔라루멘
    • 13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50
    • -3.67%
    • 체인링크
    • 15,880
    • -4.16%
    • 샌드박스
    • 364
    • -4.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