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인기 브랜드 너구리 용기면 '너구리컵' 출시

입력 2009-08-03 09: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농심, '너구리컵' 출시
농심은 자사의 인기 봉지면 브랜드 '너구리'의 용기면 제품인 '너구리컵'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너구리컵은 '너구리' 브랜드 특유의 쫄깃쫄깃 오동통통한 면발을 용기면으로 구현한 것으로 청정해역 전남 완도산 통다시마 건더기와 미역, 어묵, 양배추 등 푸짐한 건더기가 들어 있어 봉지면 '얼큰한 너구리'의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너구리 봉지면을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너구리컵 개발에 착수하게 됐다"며 "너구리 브랜드 특유의 굵고 탄력있는 면발을 용기면으로 복원시키는데 어려운 부분이 있었으나 새로운 전분과 곡분 소재 발굴, 배합기술 개발 등 1년간 시행착오 끝에 '너구리컵'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농심은 용기면의 주 이용층인 10대 후반과 20대 초반 고객층에 어필하고자 기존 너구리 패키지 디자인에 너구리 캐릭터를 강조해 캐쥬얼한 느낌의 패키지로 디자인했다.

농심 CM팀 정윤석 브랜드매니저는 "'너구리컵' 시제품에 대한 소비자 조사 결과 역대 농심의 용기면 제품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다"며 "기존 주요 이용층인 20~30대 소비자층뿐만 아니라 용기면을 선호하는 10대들에게도 어필해 10대에서 30대까지 폭넓은 소비자가 너구리 브랜드를 즐기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512,000
    • +4.48%
    • 이더리움
    • 3,199,000
    • +2.6%
    • 비트코인 캐시
    • 438,300
    • +5.82%
    • 리플
    • 732
    • +2.09%
    • 솔라나
    • 182,600
    • +3.69%
    • 에이다
    • 466
    • +1.75%
    • 이오스
    • 671
    • +3.23%
    • 트론
    • 209
    • +0.48%
    • 스텔라루멘
    • 127
    • +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3.4%
    • 체인링크
    • 14,330
    • +1.99%
    • 샌드박스
    • 345
    • +3.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