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고효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얼리 안티에이징 ‘에이오(A.O.) 라인’을 완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에이피 뷰티는 최근 'A.O. 리부트 앤 리뉴더블 컨센트레이트'(에이오 더블 컨센트레이트)를 최근 출시했다.
'에이오 더블 컨센트레이트'는 오일과 에센스의 이층상 구조로 이뤄진 항산화 리페어 세럼이다. 항산화와 리페어에 특화된 성분을 피부 구조와 유사한 비율의 유·수분 혼합 제형에 담아, 피부 깊숙이 침투해 강력한 효능을 발휘한다. 오일과 에센스 성분이 피부 오일존과 수분존에 각각 작용해 빈틈없이 관리하고 유·수분 밸런스도 개선한다.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효능 성분인 ‘에이옥시놀™’과 ‘볼캐니스트™’를 담았다. 에이옥시놀™은 비타민C보다 3.7배 더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항산화 지수를 35% 개선한다.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 개선된 리페어력을 지닌 볼캐니스트™’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3일 만에 99% 회복시켜준다.
에이피 뷰티의 모든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객관적으로 검증하고 있다. 에이오 더블 컨센트레이트 역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사용 4주 후, 광채 150%, 탄력 131%, 피부결 111% 개선하는 항산화 리페어 효능을 입증했다.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에이피 뷰티 브랜드는 에이오 라인을 구축했다. 에이오 라인은 항산화 리페어 효능으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선사한다. 로션-더블 컨센트레이트-크림의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에이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함께 쓰면 더욱 효과가 좋은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에이오 크림)은 피부 항산화력과 리페어 효과를 동시에 높여, 사용 직후 3살 어려 보이는 효과를 주는 탄력 크림이다.
에이피 뷰티는 1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가 고효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재탄생한 브랜드다. 에이피 뷰티는 초고급 스킨케어 시장의 글로벌 성장이 지속하는 가운데, 단기간에 피부 개선을 목표로 하는 의료 미용 시술이 병용되는 현상에 주목했다. 이런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자 전면 리브랜딩을 통해 기존 브랜드와 기업이 가진 피부 연구 헤리티지는 계승하면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효능 성분과 기술을 더해 새롭게 태어났다.
노화 속도를 늦춰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광채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신제품 에이오 더블 컨센트레이트는 전국 백화점 에이피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