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봉 핫바·후랑크’, 출시 넉 달 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24-09-30 09: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왼쪽부터)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 고소한치즈후랑크. (사진제공=CJ제일제당)
▲(왼쪽부터)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 고소한치즈후랑크.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달콤한 불고기 양념에 깔끔한 매운맛을 더했으며,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어 치즈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 품질을 꼽는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 적용 시 개당 1000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에 간식을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덜 자극적이고 맛있게 매운 제품이라는 점과 치즈의 맛을 잘 살린 점도 호평을 받았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 일본기상청의 제18호 태풍 '끄라톤' 예상경로, 중국 쪽으로 꺾였다?
  • 올해 딥페이크 피해 학생 총 799명·교원 31명
  • 단독 6개월 새 불어난 부실채권만 16.4조…'제2 뱅크런' 올 수도[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上]
  • 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에 징역 3년 6개월 구형…“국민적 공분 일으켜”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14,000
    • -2.38%
    • 이더리움
    • 3,447,000
    • -1.15%
    • 비트코인 캐시
    • 449,600
    • -3.1%
    • 리플
    • 820
    • -2.26%
    • 솔라나
    • 205,300
    • -1.86%
    • 에이다
    • 502
    • -4.02%
    • 이오스
    • 693
    • -2.12%
    • 트론
    • 207
    • +0.49%
    • 스텔라루멘
    • 132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200
    • -4.19%
    • 체인링크
    • 15,780
    • -4.13%
    • 샌드박스
    • 361
    • -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