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 피케, 포켓몬 슬립 컬렉션으로 한국시장 진출

입력 2024-08-28 16: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젤라또 피케)
(사진제공=젤라또 피케)

글로벌 라운지웨어 젤라또 피케( Gelato Pique)가 한국 진출 첫 컬렉션으로 수면게임 어플리케이션 ‘포켓몬 슬립’과의 콜라보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2023년부터 2차례에 걸쳐 출시된 ‘포켓몬 슬립’ 컬렉션은 젤라또 피케 브랜드 사상 최단기간 매진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국에서는 두 번의 컬렉션을 합친 총 90여 종의 제품을 출시한다.

‘포켓몬 슬립’ 컬렉션은 젤라또 피케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이 강조된 소재에 주요 포켓몬들이 디자인된 라운지웨어와 굿즈 등으로 구성됐다. 폭신한 질감이 강조된 젤라또 피케 특유의 ‘베이비모코’ 소재와 냉감 소재로 구성되어 실내에서의 우수한 착용감이 특색이다.

‘포켓몬 슬립’ 컬렉션은 한국에서 발매를 기념해 브랜드 최초의 결정을 내리기도 했다. 지난해 출시와 함께 미국, 중국,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진출 국가들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한 ‘포켓몬 슬립’의 1차 컬래버레이션 라인업 제품들의 재판매를 결정했다. 한국에서만 재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젤라또 피케 자사몰과 플래그십스토어 ‘GP한남’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GP한남에서는 ‘포켓몬 슬립’ 디자인으로 꾸며진 특별한 전시 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광 젤라또 피케 브랜드매니저(팀장)는 “직접 경험해봐야 알 수 있는 특별한 소재로 만들어진 젤라또 피케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는 첫 컬렉션으로, 높은 인기를 얻은 ‘포켓몬 슬립’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며 “브랜드 운영 철학까지 깨며 재출시한 컬렉션의 이름처럼 ‘잠자는 포켓몬을 입고 꿀잠을 잘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69,000
    • +3.41%
    • 이더리움
    • 3,242,000
    • +2.69%
    • 비트코인 캐시
    • 444,500
    • +0.25%
    • 리플
    • 776
    • +1.17%
    • 솔라나
    • 185,700
    • +2.77%
    • 에이다
    • 480
    • +0.21%
    • 이오스
    • 673
    • +0.45%
    • 트론
    • 198
    • -2.94%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900
    • +1.72%
    • 체인링크
    • 15,220
    • +5.84%
    • 샌드박스
    • 346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