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천연석 자연미 구현한 인조대리석 제품 출시

입력 2024-08-23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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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케미칼 '프리미에르 컬렉션' 라르고(Largo)가 적용된 인포데스크 (사진제공=롯데케미칼)
▲ 롯데케미칼 '프리미에르 컬렉션' 라르고(Largo)가 적용된 인포데스크 (사진제공=롯데케미칼)

롯데케미칼은 인조대리석 신제품 '프리미에르 컬렉션(Premiere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에르 컬렉션은 롯데케미칼의 인조대리석 제품 브랜드 '스타론(Staron)'의 새로운 시리즈다. 라르고(Largo), 레가토(Legato), 그라비타(Gravita) 등 총 3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인 대형 물결무늬와 풍부한 패턴을 반영해 천연석에서 느껴지는 아름다움을 담았다. 특히 산수화를 연상시키는 자연스러운 선과 면의 농담으로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두 개의 상판을 접합할 때 발생하던 패턴 끊김 문제를 하나인 것처럼 연결해 자연스러운 마감 처리를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신제품은 롯데케미칼 여수 공장에서 자체 생산돼 국내외 안정적으로 고품질의 제품 공급이 가능하다.

정종훈 롯데케미칼 첨단소재사업 건자재부문장 상무는 "프리미에르 컬렉션은 출시 이후 국내를 비롯한 미주, 유럽, 호주 등에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품 생산부터 판매까지 지속적으로 인조대리석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케미칼은 인조대리석 연간 생산량 97만 매로 글로벌 시장 15%를 점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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