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디디에 두보’ 상반기 매출 전년비 16% 성장

입력 2024-08-07 08: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디에 두보' 2023 FW 센슈얼 컬렉션. (사진제공=세정)
▲'디디에 두보' 2023 FW 센슈얼 컬렉션. (사진제공=세정)

세정은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의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주요 유통망인 백화점 매출이 12% 신장하며 매출을 견인했다.

디디에 두보는 올해 상반기부터 ‘국내 유일의 데미파인 주얼리’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 제품, 마케팅, 고객 관리 등 모든 분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프리미엄 전략’ 실행했다. 나아가 주얼리는 연말이 다가올수록 매출이 상승하는 경향이 있어 하반기까지 매출 성장세가 이어질 전망이다.

올해 디디에 두보는 본래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럭셔리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 라인업을 보강했다. 대표적으로 지난해 출시된 ‘센슈얼 컬렉션’의 섬세한 다이아몬드 세팅이 돋보이는 고가 라인을 확대했으며, 다이아몬드 대체석으로 각광 받는 최고급 ‘모이사나이트’ 스톤의 제품들도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친환경 프리미엄 보석 ‘모이사나이트’ 귀걸이와 목걸이는 올해 최고 인기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배우 김지원이 착용해 고객들의 문의가 폭증하기도 했다. 3월에는 멤버십 제도를 개편해 VIP 고객들에게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 로열티를 강화 중이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올해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두 번째 챕터를 여는 것을 목표로 제품부터 마케팅, 고객 관리까지 고급화 전략에 집중해 매출 성장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로망하는 브랜드’로 자리를 굳건히 하기 위해 디디에 두보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바이오헬스, AI가 가져올 의료혁명 미래 조명 [2025 테크 퀘스트]
  • '꿈의 다이어트약', 국내 상륙했는데…아무나 못 맞는다고요? [이슈크래커]
  • 한강 작가, 2024년 포니정 혁신상 수상…노벨상 발표 후 첫 공식 행보
  • 2024년 첫 단풍·단풍 절정시기·단풍 명소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나이·소득 조건없이…무주택자라면 '2024년 HUG 든든전세주택 3차'[십분청년백서]
  • 검찰, 김건희 여사 ‘도이치 의혹’ 불기소…“주가조작 인식 못 해”
  • [르포]"관광 끊기고, 짓다 만 건물 수두룩…코로나 회복 먼 얘기"[K금융, 퀀텀점프④]
  • 민희진, 어도어 사내이사로 재선임…임기는 3년
  • 오늘의 상승종목

  • 10.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224,000
    • -0.63%
    • 이더리움
    • 3,542,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497,000
    • -0.06%
    • 리플
    • 750
    • +1.08%
    • 솔라나
    • 206,800
    • -1.85%
    • 에이다
    • 471
    • -2.69%
    • 이오스
    • 648
    • -2.26%
    • 트론
    • 219
    • +1.39%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900
    • -2.51%
    • 체인링크
    • 14,970
    • -1.64%
    • 샌드박스
    • 351
    • -2.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