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꿈에그린 신규 TV광고 '눈길'

입력 2009-07-01 13: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건설)
한화건설이 대표 브랜드 '꿈에그린'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TV CF에서 한화건설은 실제 꿈에그린 단지내 조성된 바닥분수공원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기는 아이들과 가족들의 모습을 담았다.

1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꿈에그린에서 꿈처럼 사세요'란 컨셉으로 제작됐다.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오후, 바닥분수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원한 물줄기는 아이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놀이공원이 된다. 분수 주위의 잔디밭에선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는 부부, 손자와 체스를 두는 할아버지, 동생과 장난을 치는 오빠의 모습이 보인다.

이처럼 꿈에그린에 사는 주민들이 ‘분수광장’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행복한 꿈을 나누는 일상의 모습을 표현했다.

광고 모델은 일반인 및 무명모델을 기용했으며, 실제 광고 촬영도 인천에 위치한 꿈에그린 아파트에서 진행해 광고의 리얼리티(Reality)를 효과적으로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화건설 신완철 상무는 "기존 이미지성 일색인 광고 트렌드에서 벗어나 주택브랜드 특성에 맞게 실제 꿈에그린 아파트와 그 곳에 거주하는 입주민들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의 공감을 얻고 브랜드 선호도 향상에 기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화건설은 이번 광고가 7, 8월 입주를 앞둔 '한화꿈에그린월드 인천 에코메트로' 1차 단지(2920 세대) 및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꿈에그린 센텀(503세대)’ 등의 순조로운 입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꿈에그린 신규 광고는 7월 1일부터 공중파를 비롯, 케이블, 라디오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405,000
    • +3.08%
    • 이더리움
    • 3,181,000
    • +1.05%
    • 비트코인 캐시
    • 437,800
    • +3.82%
    • 리플
    • 730
    • +0.97%
    • 솔라나
    • 182,900
    • +3.8%
    • 에이다
    • 466
    • +0.87%
    • 이오스
    • 665
    • +1.84%
    • 트론
    • 207
    • -0.96%
    • 스텔라루멘
    • 127
    • +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650
    • +7.89%
    • 체인링크
    • 14,220
    • -0.7%
    • 샌드박스
    • 343
    • +1.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