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인생 더 좋아하세요" 신한라이프, 천우희·문상훈 등과 신규 광고 선봬

입력 2024-07-01 09: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라이프가 이달부터 ‘라이프(Life)를 라이크(Like)해’라는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신한라이프생명)
▲신한라이프가 이달부터 ‘라이프(Life)를 라이크(Like)해’라는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신한라이프생명)

신한라이프생명 이달부터 ‘라이프(Life)를 라이크(Like)해’라는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고객과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 동반자로서 '좋은 인생 더 좋아할 수 있도록' 마음껏 도전하는 고객의 삶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슬로건에 담았다.

광고 모델로는 자신만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천우희· 문상훈·이석훈·김영철·이젤 등 5명이 발탁됐다.

이들은 광고 영상 속에서 경쾌한 리듬의 '좋으면 됐어' 노래에 맞춰 '결과보다 좋은 과정이 더 소중하다'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전달한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처럼 고객들이 자신의 삶을 더 좋아하게 될 수 있도록 보험 본연의 가치를 통해 지원하고 응원하겠다"며 "고객 모두가 인생의 과정으로부터 얻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신한라이프가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광고 캠페인은 오늘부터 모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쇼폼 콘텐츠 등을 통해 보다 다양한 접점으로 대중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TV를 비롯해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CGV 극장, 전국 옥외 전광판과 버스, 지하철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4,852,000
    • +1.29%
    • 이더리움
    • 3,152,000
    • +1.25%
    • 비트코인 캐시
    • 420,500
    • +1.84%
    • 리플
    • 722
    • +0.56%
    • 솔라나
    • 176,000
    • +0.17%
    • 에이다
    • 463
    • +1.98%
    • 이오스
    • 656
    • +2.82%
    • 트론
    • 208
    • +0.97%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750
    • +1.42%
    • 체인링크
    • 14,550
    • +3.71%
    • 샌드박스
    • 338
    • +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