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제휴 영업 대폭 강화

입력 2009-06-10 11: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M&C OK웨딩클럽, 대형유통점 영업 채널 확대

SK브로드밴드(www.skbroadband.com)가 사업 활성화를 위해 대형 유통점 등 제휴 영업을 대폭 강화한다.

10일 SK브로드밴드에 따르면, SK마케팅앤컴퍼니(이하 SKM&C)와 제휴해 전국 7개 OK웨딩클럽 지점 및 120여명의 웨딩플래너를 대고객 영업 채널로 활용한다고 밝혔다.

전문마케팅 회사인 SKM&C는 웨딩사업인 OK웨딩클럽을 운영하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웨딩패키지, 혼수, 신혼여행 등 종합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OK웨딩클럽의 전국 7개 지점 및 웨딩플래너가 예비부부에게 초고속인터넷, 전화, IPTV 등 통신상품을 안내, 상담하게 됐다.

OK웨딩클럽을 통해 SK브로드밴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웨딩패키지 할인 등 웨딩 비용을 할인받고 기존 고객이 OK웨딩클럽에 가입하거나 웨딩센터를 방문할 경우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지난해부터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점에서 통신서비스 홍보 및 가입 행사를 전개하던 것도 하반기부터 다른 대형 유통점에도 추가로 진출 방안을 모색 중이다.

안승윤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SK그룹 계열사와의 협력, 이종 사업과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을 대폭 늘리고 있다”며 “현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가치를 제고하고 안정적인 가입자 기반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6,853,000
    • +1.87%
    • 이더리움
    • 3,158,000
    • +0.86%
    • 비트코인 캐시
    • 440,300
    • +2.71%
    • 리플
    • 727
    • +0.83%
    • 솔라나
    • 182,000
    • +3.76%
    • 에이다
    • 464
    • +0%
    • 이오스
    • 662
    • +0.61%
    • 트론
    • 206
    • -1.9%
    • 스텔라루멘
    • 126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500
    • +8.7%
    • 체인링크
    • 14,170
    • +0.21%
    • 샌드박스
    • 342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