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 발탁

입력 2024-02-15 10:04 수정 2024-02-15 15: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웰푸드가 '제로'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제로'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총 10종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와 함께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 메이킹 필름 등으로 공개 될 다채로운 뉴진스의 모습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3:1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544,000
    • -2.61%
    • 이더리움
    • 4,590,000
    • -2.94%
    • 비트코인 캐시
    • 513,000
    • -2.75%
    • 리플
    • 650
    • -3.7%
    • 솔라나
    • 194,500
    • -7.43%
    • 에이다
    • 560
    • -3.95%
    • 이오스
    • 779
    • -3.35%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5
    • -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550
    • -6.27%
    • 체인링크
    • 18,810
    • -5.67%
    • 샌드박스
    • 434
    • -4.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