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FREE’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는 ‘미세플라스틱 FREE’를 주제로 한 신규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한 기술개발에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청호나이스의 기업 정신을 반영했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자사 주력 제품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슈퍼아이스트리’, ‘세니타’ 등에는 미세플라스틱을 99% 이상 제거하는 성능을 인증받은 카본블록이 적용된 필터가 탑재됐다.
회사 관계자는 "매일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깨끗한 물에 대한 청호나이스의 진심을 전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본래의 기능을 충실하게 반영하고, 동시에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