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고객체험단 '한화프렌즈' 모집

입력 2009-06-02 17: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그룹은 그룹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는 '한화 프렌즈' 50명을 선발, 운영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지난해 '한화체험단' 이름으로 시작된 한화그룹 체험활동은 올해로 2회째를 맞아 친구처럼 친숙하고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는 의미에서 '한화프렌즈'로 이름을 바꿨다.

한화프렌즈는 한화리조트와 63시티, 갤러리아백화점, 불꽃축제 등 한화의 제품이나 서비스, 각종 문화행사 등을 직접 체험해 블로그나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소개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한화에 관심이 있는 20~30대 소비자면 누구나 그룹 홈페이지(www.hanwha.co.kr) 또는 '한화 프렌즈' 카페(http://cafe.naver.com/hanwhaclub)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한은 16일까지며, 6월30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화프렌즈는 지난해 '한화체험단' 명칭으로 5개월간 총 24회의 체험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한화이글스 야구 응원부터 시작해 서울세계불꽃축제, 메세나 콘서트 체험 등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행사 체험, 대한생명의 재무설계 강좌, 한화증권의 재테크 강좌, 갤러리아백화점의 와인 강좌와 커피 바리스타 강좌 등 다양한 문화강좌 체험, 한화리조트, 서울프라자호텔 등의 서비스 체험을 진행한 바 있다.

최영조 한화그룹 경영기획실 상무는 "한화프렌즈는젊은 세대의 온라인 감성과 기업의 오프라인 체험프로그램이 어우러진 새로운 차원의 온·오프 통합 체험 마케팅" 이라며 "앞으로 점점 더 역할과 효과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95,000
    • -0.35%
    • 이더리움
    • 3,256,000
    • -0.49%
    • 비트코인 캐시
    • 433,500
    • -1.05%
    • 리플
    • 717
    • -0.69%
    • 솔라나
    • 192,300
    • -0.83%
    • 에이다
    • 471
    • -0.63%
    • 이오스
    • 638
    • -0.78%
    • 트론
    • 208
    • -1.42%
    • 스텔라루멘
    • 125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0.4%
    • 체인링크
    • 15,180
    • +1.34%
    • 샌드박스
    • 341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