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글로벌 명품 ‘네타포르테’ 해외직구관 열어

입력 2024-01-08 10: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800여개 명품 브랜드 20만 여종 인기상품·독점 제품 매주 소개

▲SSG닷컴이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이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이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고 8일 밝혔다.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현재 170여개국 600만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800개 이상의 여성 럭셔리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신상품을 매주 선보이고 있다.

네타포르테는 스위스 리치몬트 계열 이커머스 운영사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으로 수준 높은 럭셔리 여성복 큐레이션을 보여준다.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네타포르테 외에도 남성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온라인 디자이너 브랜드 아웃렛 ‘더 아웃넷’, 패션&아트 전문 플랫폼 ‘육스’까지 총 4개의 독립적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SSG닷컴은 최근 글로벌 명품 사이트 내 국내 소비자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쓱닷컴은 네타포르테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독점적으로 전개하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신상품 및 한정판 상품을 포함한 20만여 종에 이르는 상품을 국내 시장에 소개한다.

SSG닷컴 측은 “상품 데이터베이스 연동을 통해 쇼핑 편의성과 상품 신뢰성을 높였다”며 “더 로우, 로로피아나, 로에베 등 기존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접하기 어려웠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상품을 믿고 살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향후 쓱닷컴은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타 플랫폼 브랜드관도 차례대로 열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89,000
    • +2.56%
    • 이더리움
    • 4,345,000
    • +1.97%
    • 비트코인 캐시
    • 484,600
    • +4.1%
    • 리플
    • 634
    • +4.62%
    • 솔라나
    • 202,800
    • +5.41%
    • 에이다
    • 526
    • +4.78%
    • 이오스
    • 743
    • +7.99%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6.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300
    • +5.65%
    • 체인링크
    • 18,440
    • +4.95%
    • 샌드박스
    • 433
    • +7.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