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NBAㆍMLB서 브랜드 노출…“스포츠 마케팅 강화”

입력 2023-10-23 13: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넥센타이어가 미국 지역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미국 지역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미국프로농구(NBA)·미국프로야구(MLB)·전미대학체육협회(NCAA) 등에 브랜드를 광고하며 미국 시장 내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넥센타이어는 이달부터 2023~2024시즌을 새로 시작한 NBA의 LED 사이니지 광고를 통해 브랜드 노출에 나선다. 로스앤젤레스(LA),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샬럿, 디트로이트, 인디애나, 댈러스 등 7개 구단 홈 및 어웨이 경기를 통해 미국 전역에 브랜드를 광고하겠다는 계획이다.

내년 3월부터 시작하는 2024시즌 MLB 경기장 홈플레이트를 통해서도 브랜드를 알린다. 클리블랜드, 애틀란타, 샌디에고, 뉴욕, 필라델피아, 토론토, LA 등 6개 구단 경기 중 넥센타이어가 노출될 예정이다.

NCAA에서는 텍사스를 연고지에 둔 대학농구팀 홈 경기에서 내달부터 브랜드를 노출한다.

넥센타이어는 브랜드 노출뿐만 아니라 미국 지역 주요 거래선에게 경기 관람을 초청하는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미국 현지에 연구개발(R&D)센터와 법인을 두고 있는 넥센타이어는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의 ‘애너하임 덕스’와 ‘시카고 블랙호크스’ 구단을 후원하는 등 미국 내 주요 인기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대리인으로 유튜브 방송 출연!" 쯔양 사건 홍보한 법률대리인
  •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 성화 들고 루브르 박물관 지난다…첫 번째 봉송 주자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223,000
    • +1.25%
    • 이더리움
    • 4,433,000
    • +1%
    • 비트코인 캐시
    • 529,000
    • +3.93%
    • 리플
    • 780
    • +18.18%
    • 솔라나
    • 196,100
    • +0.51%
    • 에이다
    • 621
    • +6.15%
    • 이오스
    • 766
    • +4.36%
    • 트론
    • 199
    • +3.11%
    • 스텔라루멘
    • 148
    • +15.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350
    • +0.73%
    • 체인링크
    • 18,290
    • +2.24%
    • 샌드박스
    • 446
    • +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