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 와퍼’ 3주 만에 90만 개 판매

입력 2023-10-10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21년 6월 단종 후 소비자 재출시 요청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 와퍼. (사진제공=버거킹)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 와퍼. (사진제공=버거킹)

버거킹은 2년 만에 다시 출시한 ‘트러플 머쉬룸 와퍼’ 3종이 3주 만에 약 90만 개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2021년 6월 단종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을 반영해 지난달 18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아온 메뉴다.

버거킹은 호평을 받았던 트러플 마요 소스를 2배로 늘리고, 패티가 두 장인 더블 트러플 머쉬룸 와퍼와 작은 사이즈의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등 3종으로 재출시하며 선택지를 넓혔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첫 주에만 목표 수치의 157%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올해 출시된 기간 한정 제품 중 가장 좋은 실적을 달성했다”며 “특히 향긋하고 크리미한 트러플 마요 소스와 양송이, 새송이, 백만 송이, 포토벨로 등 4종의 구운 버섯 토핑의 조화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5:3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000,000
    • -3.52%
    • 이더리움
    • 4,531,000
    • -4.49%
    • 비트코인 캐시
    • 508,000
    • -3.88%
    • 리플
    • 646
    • -4.58%
    • 솔라나
    • 190,400
    • -9.38%
    • 에이다
    • 552
    • -5.48%
    • 이오스
    • 772
    • -5.04%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000
    • -7.62%
    • 체인링크
    • 18,680
    • -8.39%
    • 샌드박스
    • 428
    • -6.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