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 시행

입력 2023-08-11 16: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내맘같은 고객센터 1주년 기념, 고령층 · 장애인 등 금융약자 위한 서비스 도입

(사진제공=NH농협생명)
(사진제공=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는 전화를 건 고객의 전화번호를 인식해 금융약자(고령층, 장애인)에게 선별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ARS단계를 최소화해 즉시 상담사에게 연결하는 ARS생략서비스 △대기시간을 줄인 우선연결서비스 △상담역량이 우수한 상담사와 연결되는 VIP고품질상담서비스로 구성된다.

농협생명은 해당 서비스를 원활하게 운영하고 일반고객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근 상담사를 10% 이상 증원했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소외된 고객 없이 모든 고객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주요 운영방침인 만큼, 앞으로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71,000
    • -0.49%
    • 이더리움
    • 3,154,000
    • -3.9%
    • 비트코인 캐시
    • 425,700
    • -0.33%
    • 리플
    • 701
    • -10.47%
    • 솔라나
    • 183,000
    • -6.82%
    • 에이다
    • 456
    • -3.39%
    • 이오스
    • 620
    • -3.28%
    • 트론
    • 209
    • +1.46%
    • 스텔라루멘
    • 121
    • -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250
    • -3.11%
    • 체인링크
    • 14,140
    • -3.61%
    • 샌드박스
    • 323
    • -3.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