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족의 가글을 ALL 바르게’ 캠페인 시동

입력 2023-07-17 14:39 수정 2023-07-17 14: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취향 맞춤 가그린 속성에 주목

▲동아제약은 17일 가그린 신규 캠페인 ‘가족의 가글을 ALL 바르게’를 선보였다.
 (사진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은 17일 가그린 신규 캠페인 ‘가족의 가글을 ALL 바르게’를 선보였다. (사진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은 가그린 신규 캠페인 ‘가족의 가글을 ALL 바르게’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캠페인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가그린의 속성에 주목해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에 걸쳐 가그린을 통해 올바른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을 전달하고 있다. 또 레트로풍의 연출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가그린은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면서 “가그린은 소비자 요구와 만족에 부합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변신해 많은 사람들의 구강 청결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그린은 1982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구강청결제 브랜드다. 가그린은 ‘오리지널’, ‘제로’, ‘제로블라스트’, ‘스트롱’, ‘후레쉬라임’, ‘카모마일’과 어린이용 가그린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색 용기에서 재활용이 용이한 무색 용기로 교체하는 등 친환경 정책을 이어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수십명이 함께 뛰는 '러닝크루', 이제는 민폐족 됐다?
  • 고려아연 공개매수 돌입…주당 83만 원에 '전량 매수'
  • 중동 불안에 떠는 원유시장...국제유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나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22,000
    • +0.51%
    • 이더리움
    • 3,205,000
    • +0.5%
    • 비트코인 캐시
    • 432,100
    • +1.65%
    • 리플
    • 708
    • -0.14%
    • 솔라나
    • 188,300
    • +1.18%
    • 에이다
    • 474
    • +2.82%
    • 이오스
    • 634
    • +1.28%
    • 트론
    • 213
    • +1.91%
    • 스텔라루멘
    • 123
    • +1.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050
    • +1.92%
    • 체인링크
    • 14,870
    • +3.84%
    • 샌드박스
    • 335
    • +1.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