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음악플랫폼 멜론(Melon)은 ‘축하해 스무살 멜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음악플랫폼 멜론(Melon)은 ‘축하해 스무살 멜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무살 멜론 캠페인은 성년의 날인 지난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스무살 멜론을 향한 축하카드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카카오톡이나 트위터에 공유하면 총 1022명에게 즉석 당첨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스무 살에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한 플레이리스트 제공으로 새로운 음악들을 만나볼 수 있다. 멜론과 동갑인 2004년생 이용자 26명에게는 맥북 프로 등 특별한 선물의 기회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멜론에 따르면 현재까지 17만 명 이상이 동참하고 있다. 멜론은 이외에도 연말까지 ‘스무살 멜론’ 캠페인으로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준혁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실장은 “음악이 필요한 순간을 함께하며 성장해온 ’스무 살 멜론’은 올 한 해 새로운 혜택과 이벤트들로 5000만 국민 앱으로의 소임을 다하고자 한다”라며 “뜨거운 스무 살을 보내며 음악의 가치도 지속적으로 함께 키워가는 멜론이 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