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국가고객만족도 음원 서비스 3년 연속 1위

입력 2023-05-08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플로(FLO)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의 음원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플랫폼으로 선정됐다. (사진 제공= 드림어스컴퍼니)
▲플로(FLO)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의 음원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플랫폼으로 선정됐다. (사진 제공= 드림어스컴퍼니)

플로(FLO)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의 음원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플랫폼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플로는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 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10~50대까지 전 연령대에서 고르게 최고점을 받았다. 요금제의 다양성, 정보ㆍ메뉴 검색의 용이성, 문의ㆍ접수 채널 이용 편리성 등에서도 최고점을 받아 3년 연속 NCSI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플로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쓸수록 진화하는 AI 기반의 맞춤형 음악플랫폼이다. 뮤직 홈에서부터 차트, 보관함까지 서비스 전역에 걸쳐 세밀한 퍼스널 뮤직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누구나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플레이리스트’ 기능을 제공해 고객이 자신의 음악 취향을 공유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플로는 작년 7월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돼 자신만의 오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김동훈 드림어스컴퍼니 대표는 “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의미가 크다”라며 “음악플랫폼 플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와 최적화된 서비스로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취향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사용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2:4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521,000
    • -2.79%
    • 이더리움
    • 4,575,000
    • -3.34%
    • 비트코인 캐시
    • 510,500
    • -3.04%
    • 리플
    • 651
    • -3.84%
    • 솔라나
    • 193,700
    • -8.93%
    • 에이다
    • 560
    • -4.44%
    • 이오스
    • 778
    • -4.07%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950
    • -5.7%
    • 체인링크
    • 18,700
    • -6.5%
    • 샌드박스
    • 433
    • -4.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