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에게 금융애로사항 듣는다…'우리 팬 리포터' 4기 모집

입력 2023-05-08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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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우리은행이 제4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 팬 리포터’는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대표 소통 창구로, 은행의 주요 상품과 서비스에 관해 금융소비자 관점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패널 제도다.

고객패널은 상품ㆍ서비스 및 디지털 프로세스 체험을 통해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등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적극적이고 다양한 제안을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 4기 ‘우리 팬 리포터’는 고령층 등 금융소외 계층의 금융 접근성 강화와 취약계층의 금융애로 해소를 위한 역할에 더욱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

수도권에 거주하고 우리은행의 금융상품을 이용 중이거나 향후 이용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패널에 지원할 수 있다. 지원 기간은 이달 26일까지다.

선발된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우수패널로 선정될 경우 별도로 추가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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