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왁, MZ세대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ㆍ‘쿠로미’와 협업

입력 2023-05-03 11: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코오롱FnC)
(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FnC는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인기 토끼 캐릭터 ‘마이멜로디’, ‘쿠로미’와 만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왁은 계묘년을 맞아 MZ세대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와 ‘쿠로미(KUROMI)’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두 캐릭터를 보유한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와 왁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왁은 지난해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산리오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왁은 이번 협업을 통해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캐릭터에 열광하는 충성 고객 및 MZ세대 골퍼의 신규 유입을 기대한다.

(사진제공=코오롱FnC)
(사진제공=코오롱FnC)

협업 상품은 장갑, 양말, 모자, 토트백, 볼마커 등 용품 위주로 총 13종 출시된다. 그린 위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상품 전반에 화이트, 브라운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골프웨어에 흔치 않은 데님 소재를 적용했으며, 특별 제작한 와키x마이멜로디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슈퍼트레인 김윤경 대표는 “상대방의 집중력을 흐리게 하여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주는 왁의 악동 캐릭터 ‘와키’와 마이멜로디, 쿠로미가 만나 사랑스러움이 극대화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외부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캐릭터 IP 비즈니스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40,000
    • -3.23%
    • 이더리움
    • 4,542,000
    • -4.28%
    • 비트코인 캐시
    • 510,000
    • -3.68%
    • 리플
    • 648
    • -4.28%
    • 솔라나
    • 191,300
    • -8.86%
    • 에이다
    • 555
    • -5.29%
    • 이오스
    • 775
    • -5.02%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150
    • -7.22%
    • 체인링크
    • 18,820
    • -7.52%
    • 샌드박스
    • 430
    • -6.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