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선보여

입력 2023-04-10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에 모오이 고유의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 (사진제공=LG전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에 모오이 고유의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현지시간 17일부터 23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디자인 박람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 2023’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와 협업해 ‘특별한 인생’을 주제로 이번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인다.

LG전자는 모오이와 기획 단계부터 함께 공간별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다. LG 올레드 TV를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와 이젤을 비롯해 LG 스탠바이미, LG 엑스붐 360 스피커 등 제품에 동물과 자연의 다양성을 표현한 모오이의 5가지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도 처음 공개한다.

LG전자는 지난해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처음 공개한 바 있다. LG 올레드 TV가 모오이의 가구와 조명, 인테리어 소품들과 조화를 이룬 공간에는 지난해 하루 평균 4000명이 방문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는 전시 공간 평균 방문객의 2배 수준이다.

전시관을 방문한 디진, 디자인붐, 인테르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체는 “LG 올레드 TV는 기존 TV 디자인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매료시켰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섬세하고 우아한 디자인”이라고 호평한 바 있다.

오혜원 LG전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고,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TV를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당분간 상승 동력 없다"…비트코인, 6만2000달러서 제자리걸음 [Bit코인]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106,000
    • -1.02%
    • 이더리움
    • 4,837,000
    • -1.16%
    • 비트코인 캐시
    • 545,500
    • -0.64%
    • 리플
    • 673
    • +0.45%
    • 솔라나
    • 207,700
    • +0.19%
    • 에이다
    • 570
    • +2.52%
    • 이오스
    • 819
    • +0.61%
    • 트론
    • 180
    • +2.86%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1.19%
    • 체인링크
    • 20,460
    • +1.24%
    • 샌드박스
    • 462
    • -1.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