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대 고객 전용 브랜드 '유쓰' 론칭

입력 2023-02-20 10: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대 결합할인·캠퍼스 행사·각종 페스티벌 등 혜택 다양

▲LG유플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11기가 유쓰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11기가 유쓰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20대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 ‘유쓰(Uth)’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유쓰는 일상의 새로운 경험을 통해 젊음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만든 20대 전용 브랜드다. LG유플러스는 유쓰를 통해 새롭고 놀라운 경험과 진정성 있는 고객 케어를 제공해 핵심 타깃인 20대 고객의 호응을 얻고자 전용 브랜드를 마련했다.

유쓰 고객에게는 다이렉트 요금제 결합할인 등 20대 전용 통신서비스 이용 혜택, 유독 큐레이션과 할인, 선호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혜택 등이 제공된다. 또 매달 20일마다 유쓰 고객만을 위한 찾아가는 캠퍼스 행사, 여행·취업·ESG 관련 페스티벌, 프라이빗 파티 등 혜택을 제공한다.

만 19~29세 고객은 5G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5G 다이렉트 플러스 59, 5G 다이렉트 플러스 69 중 하나에 연말까지 가입하고, 4인 결합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오는 4월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은 2회선만 결합해도 4회선 결합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화보다 채팅에 익숙하고 짧은 대기시간을 선호하는 20대 특성에 맞춰, 전용 채팅상담소를 운영해 20대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고객케어에 앞장설 계획이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은 “젊은 기업 이미지를 더 확고히 하고 고객 최우선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를 만들었다”며 “유쓰가 제공하는 일상, 놀이문화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이 새로운 경험과 일상의 즐거움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481,000
    • +2.26%
    • 이더리움
    • 4,346,000
    • +2.11%
    • 비트코인 캐시
    • 484,100
    • +4.09%
    • 리플
    • 633
    • +4.46%
    • 솔라나
    • 202,400
    • +5.69%
    • 에이다
    • 526
    • +4.99%
    • 이오스
    • 742
    • +7.69%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5.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200
    • +4.93%
    • 체인링크
    • 18,420
    • +5.26%
    • 샌드박스
    • 432
    • +7.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