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아이유 PR 캠페인 서울영상광고제 2년 연속 수상

입력 2023-02-07 11:17 수정 2023-02-07 13: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은 광고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그룹 PR 캠페인이 '2022 서울영상광고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는 우리금융의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 캠페인이 금융권에서 유일하게 2년 연속 파이널리스트를 받았다. 파이널리스트는 전체 응모작 중 56만 명의 네티즌 투표와 전문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에 수상한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는 광고모델 아이유와 함께 '우리'라는 말의 의미, '우리'라는 말의 힘에 대해 전하는 광고캠페인이다. 전체 캠페인 영상이 우리금융 유튜브 채널에서 총 조회 수 4000만 회를 돌파할 정도로 주목받았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서울영상광고제 수상을 통해 우리금융 광고가 대중들에게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꾸준하게 대중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수십명이 함께 뛰는 '러닝크루', 이제는 민폐족 됐다?
  • 고려아연 공개매수 돌입…주당 83만 원에 '전량 매수'
  • 중동 불안에 떠는 원유시장...국제유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나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32,000
    • +1.3%
    • 이더리움
    • 3,199,000
    • +1.2%
    • 비트코인 캐시
    • 433,400
    • +0.93%
    • 리플
    • 701
    • -0.85%
    • 솔라나
    • 187,800
    • +1.84%
    • 에이다
    • 473
    • +3.28%
    • 이오스
    • 633
    • +1.61%
    • 트론
    • 214
    • +2.39%
    • 스텔라루멘
    • 12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700
    • +1.08%
    • 체인링크
    • 14,820
    • +4.44%
    • 샌드박스
    • 334
    • +2.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