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1분기 ‘소비자보호의 날’ 행사 실시

입력 2023-01-05 0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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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은 2023년도 1분기 첫 ‘소비자보호의 날’을 맞이하여 고객패널 간담회 및 소비자를 위한 금융교육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은 매 분기 첫 영업일을 전사 ‘소비자보호의 날’로 지정하고, 해당 기간 다양한 소비자보호 관련 콘텐츠, 교육 및 행사 등을 통해 임직원들의 소비자보호 마인드를 함양하고 있다.

소비자보호의 날에는 소비자 의견 청취 및 개선 요구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조사에 참여한 고객패널들을 초청해 경영진과 유관부서장들과의 첫 대면 간담회를 1월 중 개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패널들이 활동하며 느낀 점에 대해 보다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최근 많은 주목을 받는 채권과 신종자본증권에 대해 소비자들이 투자 시 유의해야 할 점과 보호장치에 대한 안내를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KB증권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박정림 사장은 “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고객패널 조사를 실시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경영진과 고객패널 대면 간담회를 통해 보다 현장감 있는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소비자보호 및 고객만족도를 향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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