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 신한카드, 다양한 고객 스토리로 공감도 높여

입력 2022-11-30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카드는 고객의 삶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새로운 가능성으로 이끄는 혁신의 리더가 되기 위한 여정을 계속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플레이어 모집’ 신문광고는 TV 및 디지털과 연계하여 제작한 광고입니다. 신문광고는 모집공고의 형식을 차용, ‘자신만의 라이프를 만들어가는 고객’을 ‘플레이어’로 규정했습니다. ‘플레이어 모집’을 캠페인 콘셉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지향적 플랫폼으로서의 신한플레이의 가치를 부각했습니다.

77세 할머니 드러머부터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 모델 겸 크리에이터 등 실제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쌓아나가고 있는 플레이어들의 스토리가 눈길을 끌면서도 공감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특히 '너답게 다 플레이해 봐’라는 카피는 자신만의 플레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돕는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선언하면서 리더만이 할 수 있는 자신감을 동시에 보여주는 차별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더라도 고객이 경험하지 못한다면 그 가치가 반감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매 순간 변화하는 고객의 가치와 생각에 항상 맞춰나가며, 고객들이 더욱더 차별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037,000
    • -1.36%
    • 이더리움
    • 4,261,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471,000
    • +3.27%
    • 리플
    • 612
    • +0.33%
    • 솔라나
    • 196,200
    • +0.36%
    • 에이다
    • 521
    • +2.56%
    • 이오스
    • 730
    • +1.25%
    • 트론
    • 179
    • -0.56%
    • 스텔라루멘
    • 121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200
    • +0.29%
    • 체인링크
    • 18,320
    • +2.23%
    • 샌드박스
    • 416
    • -0.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