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 신규 출시

입력 2022-11-28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첫 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 선보여

▲삼양식품 프레즌트 리얼쯔란치킨.  (사진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 프레즌트 리얼쯔란치킨. (사진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FREZNT)’를 론칭, 첫 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레즌트는 삼양식품에서 처음 선보이는 냉동 브랜드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맛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드리는 작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프레즌트 첫 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얼쯔란치킨은 닭 다리 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쯔란 시즈닝을 별도 파우치에 담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 냉동 가정간편식(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협박' 논란에 검찰도 나섰다…'사이버 렉카' 수사 착수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857,000
    • -2.05%
    • 이더리움
    • 4,340,000
    • -1.99%
    • 비트코인 캐시
    • 491,700
    • +1.67%
    • 리플
    • 666
    • +4.55%
    • 솔라나
    • 191,500
    • -5.2%
    • 에이다
    • 564
    • +1.26%
    • 이오스
    • 732
    • -2.27%
    • 트론
    • 193
    • +1.58%
    • 스텔라루멘
    • 129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200
    • +0.09%
    • 체인링크
    • 17,520
    • -3.74%
    • 샌드박스
    • 422
    • -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