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제작 ‘KT 콘텐츠로드’ 캠페인 800만 뷰 돌파

입력 2022-11-08 08: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이 제작한 KT ‘콘텐츠로드’ 캠페인 영상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KT ‘콘텐츠로드’ 캠페인 영상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KT가 선보인 ‘콘텐츠로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800만 건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로드’ 캠페인은 DIGICO KT의 미디어 콘텐츠 역량과 비전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에는 KT 미디어 그룹사인 KT스튜디오지니 ENA 등에서 제작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비롯해 ‘나는SOLO’, ‘강철부대’ 등 인기 콘텐츠들이 등장한다.

영상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인 박은빈이 모델로 출연한다. 박은빈은 본인이 주연을 맡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는 물론 ‘나는SOLO’, ‘강철부대’ 등 예능 프로그램, ‘신병’ 웹드라마 등의 촬영 현장에 다큐멘터리 작가로 등장해 KT의 콘텐츠 역량을 생동감 있게 전한다.

영상은 KT가 제작한 콘텐츠는 물론 온라인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디지털 음원 서비스 ‘지니뮤직’ 등도 등장시켜 KT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역량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ENA, 밀리의 서재, 지니뮤직이 함께 기획ㆍ제작에 참여해 KT의 미디어 시너지를 보여주는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도 영상에 등장한다.

캠페인 영상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유튜브 누적 조회 수 800만 건을 돌파했다. “KT의 콘텐츠 역량을 다시 봤다”, “앞으로 나올 콘텐츠들이 기대된다” 등의 댓글도 이어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협박과 폭행·갈취 충격 고백…렉카연합·가세연, 그리고 쯔양 [해시태그]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67,000
    • +1.05%
    • 이더리움
    • 4,402,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528,500
    • +7.68%
    • 리플
    • 676
    • +6.12%
    • 솔라나
    • 195,100
    • +1.3%
    • 에이다
    • 582
    • +3.01%
    • 이오스
    • 739
    • -0.27%
    • 트론
    • 195
    • +2.63%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750
    • +4.3%
    • 체인링크
    • 17,990
    • +2.33%
    • 샌드박스
    • 437
    • +3.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