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 진행

입력 2022-10-17 15: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 (사진제공=신라면세점)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지난 14일 면세점 VIP 고객 약 200명을 초청해 스위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라프레리와 네 번째로 진행된 비대면 뷰티클래스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의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면세업계 최초로 지난 21년 7월부터 총 6차례에 걸친 진행을 통해 업계 주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신라면세점은 국내외 세계 최대 화장품·향수 면세점을 운영하는 강점을 살려 라프레리를 비롯한 구찌뷰티, 버버리뷰티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의 다양한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협력관계를 공고히 했다.

신라면세점은 그동안 대면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왔으나 코로나 확산 이후 온라인(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세 차례의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통해 평균 세 자릿수의 매출 신장을 기록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지난 14일 뷰티클래스는 박선영 전 아나운서가 진행했다. 라프레리 에듀케이션 매니저의 강좌 및 여성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등 풍성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라프레리의 신제품 ‘스킨 캐비아 하모니 렉스트레’를 소개하고 자택으로 배송된 제품을 에듀케이션 매니저의 시연에 맞추어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참석자들에게 참석 기념 NFT(대체 불가능 토큰) 제공을 통해 온·오프라인 연계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뷰티클래스에서 제공된 토큰은 온라인 행사와 오프라인 매장을 혜택으로 연결하는 소비자 경험 혁신의 일환이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인천공항T2점 라프레리 매장에서 직원에게 NFT 토큰을 제시하면 참석자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22,000
    • -1.69%
    • 이더리움
    • 4,096,000
    • -2.13%
    • 비트코인 캐시
    • 508,500
    • -5.48%
    • 리플
    • 782
    • -2.86%
    • 솔라나
    • 201,900
    • -5.83%
    • 에이다
    • 509
    • -1.93%
    • 이오스
    • 709
    • -3.54%
    • 트론
    • 178
    • +1.71%
    • 스텔라루멘
    • 130
    • -4.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450
    • -2.26%
    • 체인링크
    • 16,520
    • -2.25%
    • 샌드박스
    • 390
    • -4.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