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텔레마케터 대상 ‘Hearo’ 캠페인 진행

입력 2022-10-11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이나생명보험은 당사 소속 텔레마케터(TMR)를 존중하는 마음을 담아 ‘Hearo(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Hearo 캠페인’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미래를 지켜나가는 라이나생명 소속 TMR에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Hearo는 ‘듣다’를 의미하는 HEAR(히어)와 ‘주인공’을 뜻하는 HERO(히어로)를 조합해 만든 단어다. 고객을 향한 경청의 가치를 강조하고, TMR이 라이나생명을 이끄는 주인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은 각자의 스토리를 가진 텔레마케터 6인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주인공은 △1만9427명의 최다 고객을 보유한 TMR △함께 근무하는 삼남매 TMR △23년 최장 근무 TMR △105억원의 최다 보장금 기록 TMR △72세 최연장자 TMR △22세 최연소 TMR 등이다.

현재 서울 종로구 라이나타워와 지방 TM센터 등에 포스터가 붙었고, 지난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과 TV 광고도 공개한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당사가 1995년 업계 최초로 텔레마케팅을 시행한 후 지금의 위치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TMR들의 노력이 있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TMR이 더 많은 자부심과 보람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추석 연휴 첫날 귀성길 정체…서울→부산 7시간 10분
  • 아이폰 16 사전 예약 돌입…혜택 큰 판매처는 어디?
  • 추석 연휴 TV 특선영화 총정리…'서울의 봄'·'범죄도시3'·'시민덕희' 등
  • 의대 수시모집에 7만2000명 몰려…'의대 투자'는 기대ㆍ우려 맞서
  • '베테랑 2' 개봉일 50만 명 동원…추석 극장가 '독주' 시동
  • "물가 무서워요" 추석 연휴 장바구니 부담 낮춰 주는 카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588,000
    • +3.32%
    • 이더리움
    • 3,250,000
    • +3.01%
    • 비트코인 캐시
    • 444,900
    • +0.68%
    • 리플
    • 784
    • +2.89%
    • 솔라나
    • 184,600
    • +2.44%
    • 에이다
    • 480
    • +0.42%
    • 이오스
    • 672
    • +0.45%
    • 트론
    • 200
    • -0.9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50
    • +2.12%
    • 체인링크
    • 15,280
    • +5.6%
    • 샌드박스
    • 345
    • -0.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