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온, 줄기세포 화장품 ‘스템엘린’ 3회 연속 목표 매출 초과 달성

입력 2022-10-06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템엘린의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 (자료 = 바이온)
▲스템엘린의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 (자료 = 바이온)

바이온은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의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이 지난달 29일 진행한 GS홈쇼핑 방송에서 목표 매출을 달성하면서 런칭 후 3회 연속 예상 매출을 초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스템엘린은 60분 동안 진행한 방송에서 ‘하이퍼 액티브셀 앰플’ 각각 기본 3세트, 더블 6세트 구성에 무료 체험분이 포함된 구성을 선보였다. 방송 후반부로 갈수록 주문 수량이 올라가면서 방송 종료 직전 동시 주문자가 몰리며 홈쇼핑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바이온의 스템엘린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은 관계사 ‘미래셀바이오’의 독자특허 성분인 인체 지방 조직 유래 줄기세포배양액(MBSS Adipo BM-EW)을 핵심 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앰플로 EGF/FGF 등 다양한 성장인자를 포함한 1,791가지 단백질이 함유된 최상급 원료를 사용했다.

또 프랑스산 프리미엄 통콜라겐을 동결 건조해 실 형태로 특수 가공한 100% 실 콜라겐을 시너지 성분으로 내세워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욱 극대화 했다.

스템엘린은 홈쇼핑을 시작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바이온 관계자는 “브랜드가 출시된 지 한달밖에 안됐는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소비자 기대와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만족도 높은 구성으로 스템엘린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템엘린은 오는 10일 오전 9시 25분 GS홈쇼핑에서 4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234,000
    • -0.77%
    • 이더리움
    • 3,172,000
    • -3.79%
    • 비트코인 캐시
    • 430,500
    • +0.14%
    • 리플
    • 708
    • -9.81%
    • 솔라나
    • 183,700
    • -6.99%
    • 에이다
    • 461
    • -2.54%
    • 이오스
    • 625
    • -2.8%
    • 트론
    • 210
    • +0.96%
    • 스텔라루멘
    • 122
    • -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750
    • -2.61%
    • 체인링크
    • 14,300
    • -2.65%
    • 샌드박스
    • 327
    • -2.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