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한국·중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선정

입력 2022-09-05 15: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염모제 부문 1위 브랜드 선정. ‘태연’ 앞세운 글로벌 마케팅 효과

(사진제공=동성제약)
(사진제공=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자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한국·중국 염모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지난 2일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 투표에는 한국 소비자 46만여 명, 중국 소비자 198만여 명 이상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이지엔은 한국과 중국 2개 국가에서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염모제 부문 1위에 올라, 2020년과 2021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회사 측은 이번 수상에 대해 올해 이지엔 글로벌 브랜드 뮤즈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하고,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또한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에 팝업존 ‘이지엔 컬러룸’을 운영하는 한편, 모델 태연의 팬 사인회를 진행해 많은 팬들의 성원을 받았다.

중국에서는 왓슨스 중국 전 매장 포함 6500여 곳의 프리미엄 오프라인 유통과 티몰, 진둥 등 중국 주요 온라인 채널과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을 확대 전략을 펼쳐왔다. 신랑웨이보 공식 계정 개설 1년 만에 팔로워가 6만 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 ‘고급항해사(高级领航员)’ 상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틱톡 오피셜 계정을 런칭, 1개월 만에 2만4000여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며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오두영 동성제약 마케팅부 이사는 “브랜드 모델 태연과 함께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으로 이지엔이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이지엔만의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2:5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22,000
    • -2.66%
    • 이더리움
    • 4,578,000
    • -3.36%
    • 비트코인 캐시
    • 511,500
    • -2.94%
    • 리플
    • 651
    • -3.84%
    • 솔라나
    • 193,500
    • -8.77%
    • 에이다
    • 560
    • -4.44%
    • 이오스
    • 778
    • -4.07%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800
    • -5.94%
    • 체인링크
    • 18,730
    • -6.3%
    • 샌드박스
    • 433
    • -4.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