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입점 소상공인 대상 디지털 마케팅 강의 실시

입력 2022-09-02 13: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은행)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선보인 배달앱 '땡겨요' 입점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을 시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상생의 선순환 ESG 경영실천을 통한 자영업자 지원 프로그램으로 법률, 세무, 상권분석, 마케팅 등 사업장 운영에 필수적인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을 고려해 유튜브 라이브를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실시 됐다. 경기테크노파크 김태호 책임연구원이 '블로그 마케팅 전략'이란 주제로 블로그 만들기, 등 최신 자영업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를 진행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90,000
    • -0.21%
    • 이더리움
    • 3,268,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436,800
    • -0.18%
    • 리플
    • 718
    • -0.42%
    • 솔라나
    • 193,100
    • -0.62%
    • 에이다
    • 472
    • -1.46%
    • 이오스
    • 638
    • -0.47%
    • 트론
    • 208
    • +0%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0.32%
    • 체인링크
    • 15,290
    • +0.72%
    • 샌드박스
    • 341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