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입점 소상공인 대상 디지털 마케팅 강의 실시

입력 2022-09-02 13: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은행)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선보인 배달앱 '땡겨요' 입점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을 시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상생의 선순환 ESG 경영실천을 통한 자영업자 지원 프로그램으로 법률, 세무, 상권분석, 마케팅 등 사업장 운영에 필수적인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을 고려해 유튜브 라이브를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실시 됐다. 경기테크노파크 김태호 책임연구원이 '블로그 마케팅 전략'이란 주제로 블로그 만들기, 등 최신 자영업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를 진행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단독 “셀러도 몰랐던 위성몰”…‘큐익스프레스 상장용’ 부풀리기 꼼수[티메프發 쇼크]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신고식 '성공적'…밴드 라이브로 팔색조 무대 완성
  • 엔화 강세에 엔테크족 '반짝 웃음'…추가상승 여부는 '글쎄'
  • “유급 없다”는데도 돌아오지 않는 의대생…수업 출석률 2.7% 불과
  • 기술주 흔들려도…외국인 ‘삼성 러브콜’ 건재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03,000
    • -2.13%
    • 이더리움
    • 4,066,000
    • -3.21%
    • 비트코인 캐시
    • 495,500
    • -7.47%
    • 리플
    • 769
    • -4.59%
    • 솔라나
    • 197,800
    • -7.4%
    • 에이다
    • 502
    • -3.09%
    • 이오스
    • 713
    • -2.6%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30
    • -2.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200
    • -4.52%
    • 체인링크
    • 16,240
    • -4.3%
    • 샌드박스
    • 385
    • -5.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