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코로나 재확산에 국내여행 상품 판매 확대

입력 2022-08-09 08: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상품 방송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상품 방송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내 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제주, 여수 등 국내 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지속하는 고물가에 코로나19까지 재확산세를 보이면서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대신 국내로 발걸음을 돌리는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홈쇼핑의 최근 2개월(6월 1일~7월 31일) 간 국내 여행 상품 주문 건수는 직전 2개월 대비 7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선보인 전국 펜션, 호텔, 리조트 등 100여 개 숙박업체에서 최대 7박까지 숙박이 가능한 ‘해피한 멀티숙박권’은 방송 60분 만에 4000건의 주문 건수를 기록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국내 여행에 대한 고객 요구를 반영해 인기 여행상품을 선별해 집중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14일 오후 6시 35분에는 “여수예술랜드 리조트 숙박권”을 판매한다. 미디어아트 조각 공원 등 부대시설 이용권과 카트와 짚코스터 등 액티비티 할인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2023년 2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는 16일과 17일 오후 11시 40분에 국내 대표 인기 관광지인 ‘제주도’와 황금빛 청보리밭으로 유명한 ‘가파도’로 구성된 하리카투어의 ‘제주도&가파도 3박 4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멜리아 힐, 중문석달해변 등 제주도 대표 관광명소와 더마파크 공연, 워터서커스 등 볼거리도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도 21일 오후 9시 동해의 일몰과 일출을 즐길 수 있는 ‘SL호텔 강릉 숙박권’에 이어 29일 여수 오션뷰 워타파크로 유명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숙박권’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울릉도 크루즈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부산 엘시티 숙박 이용권 등 국내 인기 여행상품을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888,000
    • +0.24%
    • 이더리움
    • 3,180,000
    • -3.14%
    • 비트코인 캐시
    • 423,300
    • -0.59%
    • 리플
    • 702
    • -10.57%
    • 솔라나
    • 183,600
    • -5.51%
    • 에이다
    • 458
    • -2.35%
    • 이오스
    • 623
    • -2.66%
    • 트론
    • 208
    • +0.97%
    • 스텔라루멘
    • 121
    • -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850
    • -2.29%
    • 체인링크
    • 14,270
    • -3.52%
    • 샌드박스
    • 326
    • -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