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별빛 청하’, 출시 50일 만에 150만 병 판매 돌파

입력 2022-06-27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알코올 도수 7도, 저도주 애호가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롯데칠성음료 별빛청하.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별빛청하.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4월 말 선보인 ‘별빛 청하’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150만 병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별빛 청하는 청하에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제품이다. 청하의 깔끔함과 탄산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고, 알코올 도수 7도로 저도주 애호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맛과 함께 술자리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좋은 병 모양도 제품 인기에 한몫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모델로 김세정을 내세운 광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포털사이트에 별빛 청하를 검색하면 별빛 청하 파는 곳 등이 연관 검색어로 노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며 “저도주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저도주를 통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별빛 청하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3:3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99,000
    • -2.9%
    • 이더리움
    • 4,570,000
    • -3.44%
    • 비트코인 캐시
    • 510,500
    • -2.95%
    • 리플
    • 649
    • -4.14%
    • 솔라나
    • 193,200
    • -7.82%
    • 에이다
    • 558
    • -3.96%
    • 이오스
    • 778
    • -3.47%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5
    • -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250
    • -6.53%
    • 체인링크
    • 18,800
    • -5.86%
    • 샌드박스
    • 433
    • -3.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