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브랜드 비레디 ‘뉴 쿠션’ 출시

입력 2022-05-19 08:43 수정 2022-05-19 09: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강력한 밀착력을 지녀 ‘자석 쿠션’으로 불리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2020년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 2021년에는 남성 메이크업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1위에 올라 ‘남성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했다.

20대 남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제품은 대표적 피부고민인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피지 등을 단 한겹으로 더욱 강력하게 커버한다. 또 기존 제품 대비 필름포머를 10배 더 함유해 높아진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마스크나 옷깃에 거의 묻어나지 않으며, 무너짐을 최소화해 수정 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1차 피부 자극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마쳐 운동, 면도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뉴트럴 톤의 5가지 컬러로 구성해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며 6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강철원 사육사, 푸바오 만나러 중국행…팬 카메라에 포착
  • '나솔사계' 20기 정숙♥영호, 이별 후 재회…"새벽 4시까지 기다려, 35조항 납득"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경찰 "시청역 사고 전 CCTV에 부부 다투는 모습 없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910,000
    • -5.6%
    • 이더리움
    • 4,126,000
    • -8.64%
    • 비트코인 캐시
    • 427,700
    • -15.64%
    • 리플
    • 579
    • -10.23%
    • 솔라나
    • 180,500
    • -5.35%
    • 에이다
    • 470
    • -15.92%
    • 이오스
    • 648
    • -15.95%
    • 트론
    • 175
    • -3.85%
    • 스텔라루멘
    • 113
    • -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7,750
    • -15.41%
    • 체인링크
    • 16,320
    • -12.77%
    • 샌드박스
    • 363
    • -14.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