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관리학회가 22일 ‘2022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춘계학술대회’를 부산 센텀프리미어 호텔에서 개최했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최근 ‘2022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춘계학술대회’를 부산 센텀프리미어 호텔에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마케팅의 관점에서 재조명하는 등 ‘ESG 시대의 마케팅’이란 주제가 다뤄졌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장인 박정은 이화여대 교수는 “마케팅의 핵심인 고객 중심의 ESG 활동의 방향과 전략에 대해서 논의하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학술대회에서는 △LG CNS(윤미정 상무) △한국수자원공사(장철 부장) △이마트(김동재 팀장) △암웨이의 ESG사례(클렉스턴파트너스, 최창희 파트너)가 섹션발표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