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 위한 업무제휴협약 체결

입력 2022-02-16 15: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9년 1월 클리오, 페리페라 등 브랜드 입점…작년 매출 전년 대비 168% 신장

▲김현수(왼쪽)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SG닷컴)
▲김현수(왼쪽)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은 16일 서울 성동구 클리오 본사에서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1993년 설립된 클리오는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 Z세대(1995년 이후 출생한 세대)가 선호하는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등을 정식으로 입점하고 틴트, 쿠션, 팔레트 등 인기 상품을 꾸준히 소개해왔다. 뛰어난 제품력과 마케팅 전략 등에 힘입어 작년 기준 쓱닷컴의 클리오 매출은 전년 대비 168% 신장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분기마다 주요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를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한다.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기획도 이전보다 늘린다.

올해 상반기까지는 SSG닷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클리오와 협업을 통해 2030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안할 계획”이라며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250,000
    • +2.03%
    • 이더리움
    • 4,346,000
    • +2.04%
    • 비트코인 캐시
    • 482,500
    • +3.79%
    • 리플
    • 636
    • +4.61%
    • 솔라나
    • 202,500
    • +4.76%
    • 에이다
    • 529
    • +4.75%
    • 이오스
    • 742
    • +7.85%
    • 트론
    • 185
    • +1.65%
    • 스텔라루멘
    • 128
    • +5.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250
    • +5.03%
    • 체인링크
    • 18,590
    • +4.85%
    • 샌드박스
    • 434
    • +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