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와이어리스, 단말기 계측장비 통합브랜드 ‘Accuver’ 런칭

입력 2009-02-13 13: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와이어리스가 단말기 계측장비 통합 브랜드 ‘Accuver’를 런칭하고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에 돌입한다.

이를 위해 이노와이어리스는 오는 1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서 열리는 MWC(모바일월드콩크레스)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계측장비 'Accuver'는 'Accurate and Verified T&M equipment'라는 뜻으로 고객에게 결점이 없는 최상의 계측장비를 제공하겠다는 이노와이어리스의 의지를 담고 있다.

그동안 이노와이어리스는 시험장비사업에 주력해오면서 관계사 Wirelesslogix, Couei사를 통해 회사별로 제품명만을 다르게 해 글로벌 시장에 판매해왔다.

그러나 이러한 별도의 제품명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혼란을 겪는 것을 보고, 계측장비는 반드시 3사의 브랜드명이 일치가 돼야 한다는 판단에서다.

이노와이어리스는 ▲3사간의 다른 브랜드명으로 인한 고객들의 혼란 ▲일관성이 결여된 각개 약진 ▲투입비용 대비 마케팅 효율 미약 등으로 파악하고 계측장비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갖추기 시작하는 시점에서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통합 배경을 설명했다.

통합브랜드를 도입할 경우 ▲여러 제품 간 공통 연상으로 마케팅 차원의 시너지 효과 ▲재고품의 효율적인 관리 ▲사업확장 용이 ▲효율적 브랜드 관리 및 브랜드 이미지 향상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이노와이어리스 측의 설명이다.

이노와이어리스 정종태 사장은 "통합브랜드 런칭은 이노와이어리스가 보다 똑똑한 계측장비로 계측장비업계에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 'Accuver '하면 정밀, 정확, 똑똑한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차별적 가치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성공적으로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441,000
    • +2.64%
    • 이더리움
    • 4,354,000
    • +2.83%
    • 비트코인 캐시
    • 483,100
    • +4.27%
    • 리플
    • 637
    • +5.29%
    • 솔라나
    • 204,200
    • +6.58%
    • 에이다
    • 530
    • +6.64%
    • 이오스
    • 737
    • +7.91%
    • 트론
    • 184
    • +1.66%
    • 스텔라루멘
    • 129
    • +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350
    • +5.85%
    • 체인링크
    • 18,570
    • +5.81%
    • 샌드박스
    • 432
    • +7.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