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캠페인지 선정 ‘올해의 광고회사’ 5개 부문 수상

입력 2021-12-13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 기업 中 최다 수상…디지털 사업 확대 공로 인정

▲캠페인(Campaign) '올해의 광고 회사(Agency of the Year 2021)' 로고.jpg  (제공=제일기획)
▲캠페인(Campaign) '올해의 광고 회사(Agency of the Year 2021)' 로고.jpg (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글로벌 광고 권위지 ‘캠페인 아시아 태평양(Campaign Asia-Pacific)’이 선정하는 ‘올해의 광고회사(Agency of the Year 2021)’에서 국내 기업 중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13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캠페인 아시아 태평양 주관의 ‘올해의 광고 회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광고ㆍPRㆍ커뮤니케이션 기업의 연간 성과를 평가하는 시상식 가운데 하나다. 아태지역 17개 국가를 5개 권역으로 나눠 수상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제일기획은 한국과 일본 광고사가 경쟁한 △한일 브랜드 경험 △한일 이벤트 마케팅, 한국 광고사를 대상으로 한 △한국 창작 △한국 디지털 부문 등 총 4개 부문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차지했다.

이 밖에 ‘Korea/Japan Integrated Marketing Agency’ 부문에서는 동상을 받았다.

제일기획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고객 오프라인 마케팅을 온라인으로 효과적으로 전환했다. 디지털 신규 솔루션을 개발하는 등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디지털 사업을 확대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국내외 시장 환경의 빠른 변화에 발맞춰 데이터, 테크, 콘텐츠 등 디지털 분야의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퍼포먼스 마케팅 비즈니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여자 사브르, 사상 첫 단체전 은메달…우크라에 역전패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부작용이 신약으로…반전 성공한 치료제는?
  • 티메프 사태가 부른 이커머스 정산주기 논란…컬리 IPO 빨간불 켜지나
  • 엔데믹 그늘 벗어난 빅파마들…AZ·화이자 방긋, 모더나는 아직
  • SK이노베이션-SK E&S 합병 순항할까…주주가 '변수'
  • 한국 유도, 체급 차 딛고 값진 동메달…독일과 연장전 끝 승리 [파리올림픽]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46,000
    • -1.71%
    • 이더리움
    • 4,110,000
    • -2.21%
    • 비트코인 캐시
    • 511,500
    • -4.75%
    • 리플
    • 787
    • -0.76%
    • 솔라나
    • 203,300
    • -5.53%
    • 에이다
    • 511
    • -1.16%
    • 이오스
    • 710
    • -3.27%
    • 트론
    • 177
    • +1.14%
    • 스텔라루멘
    • 131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800
    • -1.14%
    • 체인링크
    • 16,560
    • -2.07%
    • 샌드박스
    • 391
    • -3.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