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 뉴욕-영국 런던서 Life’s Good 영화 소개

입력 2021-08-27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 위해 펼치는 글로벌 캠페인 일환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가 소개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LG전자)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가 소개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현지시간 26일부터 10월 말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의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영화는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의 진정한 의미를 공유하고 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자사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함께 할 참여자들을 모집했으며 33개국에서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Life’s Good 캠페인에 맞춘 영상을 직접 촬영해 공유했다.

Life’s Good 영화의 제작을 맡은 잭슨 티시(Jackson Tisi) 감독은 크리에이터가 공유한 영상들 가운데 38개를 선별한 후 옴니버스 방식으로 편집해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이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테마로 나눠 감동과 재미를 전한다.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과 사람들의 활기찬 움직임과 즐거움, 그리고 인생에서 느끼는 고독함을 비롯해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화 끝부분에는 MZ세대들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하며 Life’s Good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 영화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누구나 볼 수 있다. LG전자는 여러 글로벌 영화제에도 이 영화를 출품해 Life’s Good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강철원 사육사, 푸바오 만나러 중국행…팬 카메라에 포착
  • '나솔사계' 20기 정숙♥영호, 이별 후 재회…"새벽 4시까지 기다려, 35조항 납득"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경찰 "시청역 사고 전 CCTV에 부부 다투는 모습 없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626,000
    • -5.37%
    • 이더리움
    • 4,101,000
    • -8.77%
    • 비트코인 캐시
    • 424,000
    • -15.96%
    • 리플
    • 573
    • -10.61%
    • 솔라나
    • 177,600
    • -6.48%
    • 에이다
    • 465
    • -16.37%
    • 이오스
    • 646
    • -15.89%
    • 트론
    • 174
    • -4.4%
    • 스텔라루멘
    • 112
    • -1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7,260
    • -15.61%
    • 체인링크
    • 16,100
    • -13.67%
    • 샌드박스
    • 356
    • -16.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