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포스트 코로나 대비”

입력 2021-07-12 10: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선정…상금ㆍ국내선 항공권 증정

진에어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새로운 항공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새롭게 변화하는 항공 여행 트렌드를 이끄는 진에어의 미래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는 검토를 거쳐 향후 진에어의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현재 진에어와 티머니가 함께 준비 중인 국내선 항공 네트워크 기반 대중교통ㆍ모빌리티 결제 서비스는 지난해 대상을 받은 마케팅 전략 기획안을 바탕으로 추진된 것이다.

이번 공모전은 △항공 여행 상품 판매 및 홍보 아이디어 △지니스토어 판매 상품 기획 및 촉진 아이디어 △항공권 온라인 판매 증대를 위한 아이디어 △부대수입 창출을 위한 사업 아이템 기획 및 실행 아이디어 중 1가지를 선택해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진에어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8월 8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수상작은 두 차례의 내부 심사를 거쳐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0일에 발표된다.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대상(1팀) 상금 100만 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최우수상(1팀) 상금 70만 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우수상(2팀) 상금 50만 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장려상(3팀) 상금 30만 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등이 주어진다.

진에어는 “이번 공모전은 새로운 항공 마케팅 전략을 발굴하고 코로나19 이후의 뉴노멀 시대를 준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변화된 경영 환경을 이끄는 진에어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활용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영업점서만 대출된다는데" 비대면 닫히고 점포는 사라지고 '갈 곳 잃은 소비자'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배우 송재림 사망…향년 39세
  •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 오늘 대만과 B조예선 1차전…중계 어디서?
  • 단독 삼성전자, AI 챗봇 서비스 ‘나노아’ 본격 적용…“생성형 AI 전방위 확대”
  • [종합] 뉴욕증시, ‘트럼프 랠리’ 차익실현에 하락 마감...다우 0.86%↓
  • ‘꽁꽁 닫힌 지갑’…내수기업 매출 4년 만 첫 감소
  • 옥죄기만 하는 한국형 AI…"3년 내 빅테크에 종속될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5,516,000
    • +1.11%
    • 이더리움
    • 4,640,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23,000
    • -5.46%
    • 리플
    • 1,009
    • +16.51%
    • 솔라나
    • 303,300
    • -3.01%
    • 에이다
    • 823
    • -4.41%
    • 이오스
    • 825
    • +1.85%
    • 트론
    • 269
    • +14.96%
    • 스텔라루멘
    • 193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400
    • -5.75%
    • 체인링크
    • 20,060
    • -3%
    • 샌드박스
    • 429
    • +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