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친환경·미래기술로 ‘CES 2009’ 마케팅

입력 2009-01-06 11:24 수정 2009-01-06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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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가 1월 8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2009’ 기간 동안 친환경 제품과 미래기술을 테마로 적극적인 제품 마케팅에 나선다.

LG디스플레이는 CES 2009 기간에 고객사들을 미국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에 마련된 특별 부스로 초청해 올해 LCD 트렌드를 선보이고, 고객 기반 확대의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전시에서 TV는 480Hz와 IPS 기술 중심의 빠르고 선명한 ‘동영상 화질’과 ‘친환경 제품’을, IT용 제품은 친환경·초슬림 ‘LED 백라이트 LCD’를 모바일 제품은 OLED, 멀티터치 등 ‘미래 기술’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전시회에 초당 480장의 초고속 영상을 표현하는 세계최초 480Hz TV패널, 전원이 꺼져있는 동안은 디지털 액자로 사용이 가능한 47인치 TV를 비롯해 야외에서는 백라이트의 전원을 끄고 태양광을 사용하는 14.1인치노트북용 LCD, 울트라 슬림 두께 8.9mm LED 백라이트 47인치 LCD 등 다양한 첨단 디스플레이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LG디스플레이 CEO 권영수 사장, IT사업부장 한상범 부사장, TV사업부 여상덕 부사장 등 주요 임원들 또한 전시회 및 고객과의 미팅에 참가하며 최신 기술 트렌드를 살펴 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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