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롯데홈쇼핑과 ‘미디어 콘텐츠 공동 기획’ 나선다

입력 2021-04-27 15: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ㆍ팬미팅에 공동 투자

▲KT CI. (사진제공=KT)
▲KT CI. (사진제공=KT)

KT가 롯데홈쇼핑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을 중심으로 ‘미디어 콘텐츠 공동 기획’을 위한 업무협약을 27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ㆍ팬미팅 등 공연에 공동 투자해 상반기 중 결과물을 선보이기로 했다.

웹 드라마ㆍ예능 신규 프로그램을 공동 제작하고 제품 PPL 같은 마케팅도 강화한다. KT는 “이번 MOU로 커머스와 콘텐츠 결합의 성공 모델로 만들 계획”이라며 “콘텐츠 소비층인 MZ 세대부터 막강한 구매 결정권을 가진 중장년층 고객까지 모두 공략하는 것이 목표”라고 했다.

유현중 KT 랩스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양사의 전문영역을 공동 활용한 이번 협력은 OTT 서비스의 지속 성장과 양사 간 상품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추석 연휴 첫날 귀성길 정체…서울→부산 7시간 10분
  • 아이폰 16 사전 예약 돌입…혜택 큰 판매처는 어디?
  • 추석 연휴 TV 특선영화 총정리…'서울의 봄'·'범죄도시3'·'시민덕희' 등
  • 의대 수시모집에 7만2000명 몰려…'의대 투자'는 기대ㆍ우려 맞서
  • '베테랑 2' 개봉일 50만 명 동원…추석 극장가 '독주' 시동
  • "물가 무서워요" 추석 연휴 장바구니 부담 낮춰 주는 카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57,000
    • +2.39%
    • 이더리움
    • 3,253,000
    • +2.01%
    • 비트코인 캐시
    • 443,500
    • -0.63%
    • 리플
    • 785
    • +2.61%
    • 솔라나
    • 185,000
    • +2.61%
    • 에이다
    • 478
    • -0.42%
    • 이오스
    • 671
    • -0.59%
    • 트론
    • 199
    • -1.4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950
    • +1.72%
    • 체인링크
    • 15,260
    • +1.94%
    • 샌드박스
    • 343
    • -1.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