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1-04-16 13: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한 정수기ㆍ매트리스 신규 광고 유튜브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 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ㆍ편리 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총 11편이다.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 2만5000개 이상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의 완벽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ㆍ소음편’에서는 지민과 뷔가 미니멀한 크기와 저소음 제품 특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관리ㆍ편리 편’은 RM과 진이 등장, 교체하기 쉬운 필터와 실시간 음성 안내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부각해 보여준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ㆍ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올릴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80,000
    • +2.59%
    • 이더리움
    • 4,349,000
    • +2.11%
    • 비트코인 캐시
    • 484,300
    • +4.04%
    • 리플
    • 633
    • +4.28%
    • 솔라나
    • 202,800
    • +5.46%
    • 에이다
    • 526
    • +4.78%
    • 이오스
    • 743
    • +8.31%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6.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250
    • +5.55%
    • 체인링크
    • 18,480
    • +5.24%
    • 샌드박스
    • 433
    • +7.71%
* 24시간 변동률 기준